(주)풍농은 농업인과 함께 살아온지가 60여년이 되었습니다. 농업인과 동반자로서 묵묵히 걸어온 길을 앞으로도 열심히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농업환경에 적극 대응하고 미래첨단농업의 선구자로써 농업의 가능성에 가치를 더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100년 미래를 바라보면서 농업인과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풍농은 1962년 설립되어 1967년도 용성인비 생산공급을 시작으로 안정적인 식량증산과 지속가능한 농업을 위해서 친환경 비료, 유기질, 토양개량제 사업에 이바지해 오고 있습니다.
1980년대는 작물별 전용비료를 개발, 공급하였고, 1990년대에는 복합비료와 토양개량 성분을 동시에 함유시켜서 생산성 향상과 농산물 품질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2000년대에는 농업인구 감소로 인한 일손 부족과 농업 환경을 보전하기 위해서 시비횟수 절감, 측조시비등 양분 유실을 줄일 수 있는 완효성 비료를 개발 하여 농경지에 탄소 배출을 줄여주는 기능성 친환경 비료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미래 농업을 위해 스마트농업에 맞는 비료, 드론전용 비료개발에도 연구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주)풍농은 농업·농업인의 동반자로서 지속가능한 농업환경을 만들어가며, 고품질 비료와 농자재 개발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